(필수) 첫 번째, 겪고 있는 문제를 발신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발신하려면 아래의 폼을 작성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오프라인으로 발신하려면 지상서비스센터를 방문합니다.
(선택) 두 번째, 수신을 기다리는 동안 스스로 문제 해결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어디에서 어떻게 겪고 있는지 차근차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Q1. 문제를 어디에서 겪고 계십니까?
Q2. 애니마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애니마 제품을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애니마 제품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애니마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애니마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애니마 제품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애니마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Q2. 소녀14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소녀14 제품을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소녀14 제품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소녀14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소녀14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소녀14 제품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소녀14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Q2. 스토어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스토어 제품을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스토어 제품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스토어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스토어 제품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스토어 제품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스토어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Q2. 계정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계정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계정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계정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계정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계정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계정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Q2. 마이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마이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마이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마이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마이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마이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마이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Q2. 기타 위치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 기타 위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거나 페이지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단계로)
- 기타 위치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처리에 오류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 기타 위치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불편합니다. (다음 단계로)
- 기타 위치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페이지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다음 단계로)
- 기타 위치의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페이지의 사용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다음 단계로)
- 기타 위치에서 기타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로)
(선택) 세 번째, 수신 요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어도 수신 요청의 취소는 필수가 아닙니다. 아래의 폼을 작성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