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첫 번째, 겪고 있는 문제발신해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발신하려면 아래의 폼을 작성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 오프라인으로 발신하려면 지상서비스센터를 방문합니다.








(선택) 두 번째, 수신을 기다리는 동안 스스로 문제 해결시도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어디에서 어떻게 겪고 있는지 차근차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Q1. 문제를 어디에서 겪고 계십니까?


Q2. 애니마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Q2. 소녀14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Q2. 스토어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Q2. 계정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Q2. 마이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Q2. 기타 위치에서 문제를 어떻게 겪고 계십니까?



(선택) 세 번째, 수신 요청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이미 해결되었어도 수신 요청의 취소는 필수가 아닙니다. 아래의 폼을 작성한 후 버튼을 클릭합니다.